여름 모임을 위한 완벽한 야외 공간을 만드는 8가지 쉬운 단계

친밀한 디너 파티를 위한 것이든 뒷마당 바비큐를 위한 친구 초대를 위한 것이든 이상적인 야외 공간을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중한 계획과 간단한 수정을 통해 마당은 모두가 함께 모여 삶을 축하하고 함께 웃을 수 있는 재미있는 오아시스로 빠르게 변모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좌석, 모든 참가자가 참여할 수 있는 매력적인 활동, 매력적인 장식을 포함하여 이벤트에서 즐겁고 상호 작용하는 경험을 만들어 손님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십시오.

  1. 게임 영역 구축
    손님이 즐기는 활동에 참여하고 야외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으므로 손님이 콘홀, 스파이크 볼, 물풍선 던지기 게임을 할 수 있는 장소를 만들면 모든 파티나 모임에 활기차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더할 수 있습니다.
  2. 야외 영화 스크린 설치 뒤뜰에서 최고의 여름 블록버스터 영화의 밤을 만드는 것은 복잡할 필요가 없습니다. 야외 TV나 전천후 극장 스크린을 설치하면 참석한 모든 사람들에게 잊을 수 없는 영화의 밤으로 변모할 수 있습니다. 직접 DIY하거나 온라인으로 구매하든 쉽고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3. 화덕 만들기
    계절에 관계없이 아늑한 모닥불을 피우는 것은 뒷마당 엔터테인먼트 공간에 항상 추가 특전입니다. 화덕 옵션을 선택할 때 전통적인 장작 화덕, 티키 횃불 및 보다 현대적인 가스 화덕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4. 야외 카페트 설치 고려
    뒷마당에 야외 카펫을 설치하면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정의하고 분위기를 따뜻하게 하여 야외 거실처럼 보이도록 하면서 아이들에게 부드러운 놀이 공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베개, 쿠션, 담요 추가하기 성공적인 파티를 주최하려면 따뜻한 분위기의 야외 좌석 공간이 필수적입니다. 그늘진 곳에서 햇볕이 잘 드는 곳까지, 게스트는 함께 체험하는 동안 몸을 쉴 수 있는 편안한 장소가 있어야 합니다. 매력적인 좌석 배치를 만들면 모든 이벤트에서 환영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좌석 공간 설정
    주최하는 파티의 특성에 따라 손님을 편안하게 하고 필요할 때 소규모 그룹 상호 작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뒷마당 전체에 여러 개의 좌석 공간을 포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뒷마당 전체에 여러 개의 좌석 공간을 만들어 손님이 필요할 때 휴식을 취하거나 원할 때 더 작은 그룹으로 다시 모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7. 야외 공간 조명
    부드러운 조명은 야외 파티를 주최할 때 핵심이며 좌석 공간과 뒤뜰 주변의 다른 곳에서 양초를 사용하면 따뜻함과 친밀감을 더할 수 있습니다.
  8. 음악 및 사운드 시스템
    야외 파티에서 적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재생 목록에 바람이나 비와 같은 추가 사운드를 포함하여 적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음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9. 사생활 보호 울타리 설치
    뒷마당의 사생활 보호 울타리는 방문자가 마당의 다른 부분을 들여다보거나 파티오 또는 데크 영역을 직접 볼 수 없도록 추가 보안 계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나를 사용하면 엿보는 눈에서 숨길 수 있습니다!